비와이즈 컴퍼니


고객가치와 브랜드가치를 연결하는 고객경험을 연구합니다.

서비스 마케팅

서비스는 가치를 연결해야 합니다.

서비스에 대한 고민은 제품 및 공간과 분리해서 생각할 수 없습니다. 제품에 담긴 가치, 공간에 담긴 가치는 서비스를 통해 연결이 되고, 서비스에 담긴 가치는 고객의 가치와 연결되어야 합니다.

마인드 디자인

잡크래프팅으로 직원의 가치와 회사의 가치를 연결합니다.

내 일에 확신을 가진 직원은 고객들에게 우리 브랜드에 대한 확신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. 일의 의미를 발견하는 잡크래프팅을 통해, 직원의 일과 삶을 변화시킵니다.

고객경험컨텐츠 제작

컨텐츠로 가치를 공유합니다.

스토리는 인간이 기억을 하는 방식입니다.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고객경험컨텐츠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하고, 직원의 세일즈마케팅 역량을 향상시킵니다.